나의 직업관 > 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나의 직업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10:23

본문




Download : 나의 직업관.hwp




세상에는 너무나 많은 직업들이 있다 그것들을 일일이 다 해본다면 너무나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 고정 관념을 말해 보자면 옛날 선비시대 때는 무조건 장원 급제 하기를 원했다. 각각의 모든 직업들은 고유의 長點과 단점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들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그사람의 未來(미래)와 그 직업을 통해서 세계를 바꿀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지금부터 나를 기준으로 많은 직업들에 대한 나의 생각을 말해 보고자 한다. 다른 아이들이 대통령, 의사가 되고싶다고 말할 때 난 발레리나, 화가, 성악가 등등 예능계에 관심이 많기도 했다.
나의 직업관관 꿈의 변화 내용에 관련되어 쓴 레포트(report) 입니다. 자신이 좋아 하는 것으로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허상이다. 나는 약간 특이한 직업들이 좋았다. 하지만 나의 가장 큰 문제는 대학이었다. 물론 전혀 힘이 안든다면 나는 인간이 아니다. 아마 평생 해봐도 다 하지 못할수 있다 직업관...이라는 말을 하는 것 자체도 어떻게 생각하면 이상할지도 모른다.




,의약보건,레포트

나의 직업관

Download : 나의 직업관.hwp( 56 )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다. 평소 만화 그리기를 좋아하던 난 그냥 만화보다 캐릭터나 일러스트, 컷 그리기를 좋아했고 그것은 내 장래희망으로 이어졌다. 당연히 백정이라는 직업은 천대를 받았다. 아무리 좋은데 장가를 가도 양가 부모들이 짝을 맺어주면 100중의 90이상은 정상적인 결혼생활이 아니라 수직관계가 된다. 즉 즐기지 않았다는 뜻이다. 직업이란 자신이 좋아 하는 것으로 세상을 바꾸어 나갈수 있고 ‘즐기는 것’ 이라 定義(정이) 하고 싶다.


나의 직업관관 꿈의 변화 내용에 대해서 쓴 레포트입니다. 위에서 말했지만 나는 특이한 직업이 좋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나는 대학이라는 문턱이 나를 이렇게 고민에 빠지게 할지는 생각을 하지를 않았다. 옛날 선비 시대 때부터 직업은 고정관념이라는 것이 존재 한다. 즉 열심히 즐기면서 그 게임이 여러 가지 육체적 노동을 동반하여도 나는 힘이 들지않다. 왜냐면 직업관이란 자기의 생각을 쓰는 것이다. 지금까지 이야기 한 것이 직업과 어떤 관계가 있냐고 할지 모르겠지만 직업은 자신의 삶을 영유하기 위한 도구이다. 가끔 밤을 새면서 온 라인 게임을 하는데 나는 게임을 즐긴다. 옛날에는 장원급제....그리고 이것이 범주에 들어갈지는 모르겠지만 양반이라는 지위...또한 마찬가지 …(생략) 이다. 꼭 장원급제를 하여 무언가 되야만 행복하게 살고 좋은 집으로 장가를 들수 있고 행복하다고 생각한 것이다.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 된다. 하지만 계속 살다보니 그것들은 나의 확고한 직업관이라기보다는 취미생활을 직업으로 갖고싶다는 단순한 허상이었는지도 모른다. 왜냐면 위에서도 말했듯이 나는 즐기는 일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뉴스에 흔히 나오는 직업병과 직업을 통해서 나오는 질병들..그것들 모두 직업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나온다. 나는 컴퓨터 게임을 좋아한다. 서로 사랑하지를 않으니 아내는 남편이 시키는 것을 아무말 없이 해주고 임신을 하고 애를 낳고 아무런 감정 없이 정말 사는게 사는 것이 아니게 된다. 다시 내 이야기를 해보자면 나도 즐기는 것이 좋다. 나의 직업관은 고등학교 때 확고해졌다.앞으로 계속 이야기 할것이지만 직업에는 누구는 어떤 것을 하고 누구는 뭐를 해야 한다는 그런 이유는 없다.나의직업관5페이지 , 나의 직업관의약보건레포트 ,

나의직업관5페이지
어렸을 때부터 나는 전문적인 직업을 원해왔다. 내 장래희망은 캐릭터사업가가 되었고 그 무렵 여러 가지 캐릭터들이 유행을 하며 캐릭터사업이 번창하기 스타트했다. 즉 다시말해서 좀 과격하게 말하면 종과 주인의 관계가 되는 것이다.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spitaljob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spital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