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5:44

본문




Download :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hwp





먼저 교육 program의 인프라 구축 계획은 교재 및 교육 program의 지속
적 개발을 위한 어학연구소의 설립 및 교재의 개발과 교육목표(目標) 및 측정
레포트/경영경제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설명

순서







다. 둘째, 국내에 기독교 문화를 전파하는 기반으
로 삼고자 하였다. 또한 최근의 on-line 영어교육시장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政府의 정책
은 4조 원 이상의 영어교육 오프라인 시장이 on-line 시장으로의 무한한 확장을
이루게 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지구촌으로 대변되는 세계화 물결 이후 공용어로 떠오른 영어에 대한 학습은 ‘영원한 한국인의 숙제’가 되어 버렸는지 모른다.

Download :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hwp( 51 )


SDA삼육외국어학원,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_.gif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_.gif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_.gif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_.gif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_.gif SDA삼육외국어학원%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_.gif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Ⅰ.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지향적 서비스 관리

Ⅱ.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戰略

시장상황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포지셔닝 戰略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파워 강화

Ⅲ. SDA삼육외국어학원의 성과

Ⅳ.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 展望(전망)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대한민국 영어교육은 이미 지난 2002년 학원 시장 2조 6천억 원, 학습지 시장 1조 2천억 원, 출판시장 2천억 원 등 총 4조 원의 규모를 뛰어넘어 영어학습 단일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의 시장 규모를 자랑한다. 영어에 대한 사회적 요구 뿐만 아니라, 政府의 외국어 정책도 어학교육시장의 확대를 필연적으로 만들었다.
초등학교 영어교육 의무화, 조기유학 자유화, 영어특기자 대입 특혜 및 공
인 영어시험 필수화 등의 정책들은 모두 영어학습 열기를 더욱 고조시킨 事例
들이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Seventh
Day Adventist)의 영문 이니셜이다. on-line 영어교육시장의 도래는 기초
적인 시장질서의 change(변화) 및 폭발적인 시장규모의 증가를 뜻하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영어교육시장에서 SDA삼육외국어학원은 1969년 설립 이후 국내
최초의 외국인 직강 영어회화를 처음 하고, 1인 어학실습실을 운영하는 등, 국내
외국어 회화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였다. 즉 교단이 운영하는 외국어 학원으로 지
성, 영성, 체력의 삼육을 교육이념의 바탕으로 삼아 기독교 이념을 사회에 구현
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
다. 첫째, 미국 청년…(To be continued ) 들에게 한국 내 기독교 전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였다.
초등학교 영어교육 의무화, 조...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Ⅰ.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지향적 서비스 관리

Ⅱ.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戰略

· 시장상황
·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포지셔닝 戰略
·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파워 강화

Ⅲ. SDA삼육외국어학원의 성과

Ⅳ.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 展望(전망)

* SDA삼육외국어학원 marketing 성공事例

대한민국 영어교육은 이미 지난 2002년 학원 시장 2조 6천억 원, 학습지 시장 1조 2천억 원, 출판시장 2천억 원 등 총 4조 원의 규모를 뛰어넘어 영어학습 단일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의 시장 규모를 자랑한다.
첫째, 외국어 必要性의 증가에 부합하여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국가발
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것이다.
지구촌으로 대변되는 세계화 물결 이후 공용어로 떠오른 영어에 대한 학습은 ‘영원한 한국인의 숙제’가 되어 버렸는지 모른다. 영어에 대한 사회적 요구 뿐만 아니라, 政府의 외국어 정책도 어학교육시장의 확대를 필연적으로 만들었다. SDA삼육외국어학원 설립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은 국내 및 해외에 외국어 교육기관을 설립하여, 외국
어 교육을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으로 국가 및 사회에 기여하고 다양한 기독교
문화 program을 통한 기독교 문화의 저변 확대를 그 사명으로 하고 있다 이러
한 사명과 함께 직원과 교사의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친화력 강화 및 고객서
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program 개발 및 시설 improvement(개선)에 중점을 두고 어학교육시
장의 선도적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II.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지향적 서비스 관리

SDA삼육외국어학원은 그 오랜 전통과 사명감에 걸맞는 미래상을 전 구
성원이 공유하고 있다 우선 시설, 인적 자원 및 program과 같은 기본 인프라
를 구축하여 교육을 내실화하고, 사이버 학원에 대한 집중 투자와 동시에 조직
운영의 효율성을 위한 노력은 고객 CRM 기반을 강화하는 戰略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조직혁신을 통한 경영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오프라인과 on-line 교
육의 시너지를 창출하여 실력 있는 글로벌 인재 육성 및 고객친화력 강화, 기독
교 문화 저변 확대를 거쳐 기독교 문화의 요람이자 국내 최우수 외국어 학원으
로서의 SDA삼육외국어학원을 계획하였다. 마지막으로 SDA한국 직원들에게 영어학
습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외국인 접촉 및 선교 시 세계적 교회로서의 위상 및 자
유로운 의사소통을 보장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spitaljob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spital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