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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버리(Burberry) 경영example(사례) 분석및 마케팅전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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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4-17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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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Burberry.pptx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버버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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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파워포인트 발표資料입니다
버버리(Burberry) 경영example(사례) 분석및 마케팅전술분석



본 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해결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순서

Download : Burberry.pptx( 46 )



1.기업개요

2.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브랜드 리포지셔닝
-제품라인의 재정비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광고strategy

3.대두되는 결점

4.strategy수립
-SWOT 분석
-STP strategy
-Marketing Mix

5.결론
-예상되는 결과
-현재의 버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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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be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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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기 업 개 요
2. 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3. 대두되는 결점
4. 전 략 수 립
5. 결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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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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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개 요





1856년 Thomas Burberry에 의해 의류 소매상 개업
1930년대 marketing 캠페인
- “당신이 어디에 있든 버버리 코트만한 기능성을 갖춘 것은 없다”
1924년 트렌치 코트의 제품라인에 체크무늬 사용
⇒ 내구성 및 고급성 상징
1955년 영국 GUS가 버버리 매입
1860년 “Gabardine” 직물 발명
- 방수 및 통기성을 갖춘 직물 ⇒ 기능성
1970년대 Licensing을 통한 광범위한 사업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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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개 요





1990년대 독점적 지위 상실
- 매출액의 75%가 비타겟 고객으로부터 발생
1980년 ~ 1990년대 초반 Licensing의 과잉
- 버버리 브랜드 및 상품이 지역시장속성 별로 변화함에 따라
→ 가격, 디자인, 상품의 질 하락
→ 브랜드 이미지 하락
→ 유통경로의 복잡성
1997년 Rose Marie Bravo
최고경영자로 영입

⇒ “버버리의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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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브랜드 리포지셔닝
제품라인의 재정비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광고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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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통적인 고급스러움 유지
젊어진 감각과 디자인
“ Accessible Luxu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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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포지셔닝
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복고 패션
버버리

“ 그저 클랙식한것만을 원하지 않는다”

첨단 패션
버버리
“ 우리의 젊어진 디자인이
…(생략(省略)) 첨단지향적임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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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제품라인의 재정비
제품단위 및 라이센싱 감축
- 시대에 뒤진 디자인 제거 (100,000 → 24,000)
- 유통 통제 강화
새로운 디자인팀 고용
- 버버리의 전통적 상품들의 재디자인
- 버버리 이미지의 새로운 상품범위 확대
버버리의 제품구성
- 지속적인 상품유지 (고전적 트랜치코트, 더플코트 등)
- 유행 지향적인 상품추가 (유행 추세에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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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버버리의 콜렉션
- Womeswear, Menswear, Accessories
전통적으로
산뜻하면서도
기능적인 측면 유지
전통적 버버리 체크
무늬와 유행지향적인 의류포함
잠재신규고객에
진입 접근성 높음
→ 높은 이윤창출
제품라인의 재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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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라벨에 의한 시장의 세분화
- 지리적 변수고려 ( 국가 )
토마스 버버리
(스페인, 포르투갈)
블루라벨 & 블랙라벨
( 일 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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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라벨에 의한 시장의 세분화
- 인구통계적 변수고려 ( 소득 )
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버버리 프로섬
( 초고가 strategy )
버버리 런던
( 상대적 저가strate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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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라벨에 의한 시장의 세분화
- 인구통계적 변수고려 ( 소득 )
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버버리 프로섬

최고급 브랜드로서의 리포지셔닝
강화목표(goal)
고급재질 원감 사용
수공맞춤제작
패션지향적 커뮤니케이팅 strategy사용

정말로 패션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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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strategy
로즈마리 브라보의 strategy
strategy적 광고를 위한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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