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식

본문 바로가기



서식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12:13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

목 차
▣ 서론
선정이유

▣ 본론1
1. 태평양紹介
2. 해외진출배경
3. 태평양 실패 事例 및 원인(原因)
4. 로리타렘피카의 성공
5. 성과

▣ 본론2
1. 日本 시장 진출 과정
2. 日本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내역analysis
3. 日本 내에서 태평양의 성공戰略 analysis
4. 앞으로의 measure(방안)

▣ 結論(결론)
시사점
기업紹介(연혁)

1945년 9월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
1964년 9월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73년 5월 태평양화학공업㈜ 기업공개
1979년 수원공장 준공
1990년 9월 프랑스 현지법인 (Pacific Europe S.A.) 설립
1994년 2월 china 현지법인 설립 (현재 심양 및 상해)
2002년 3월 글로벌브랜드 AMOREPACIFIC 발매
영문사명 변경
2003년 ISO 9001/14001/18001 통합인증
2004년 1월 2015년을 위한 비전 선포
기업紹介(이념 및 비전)
기업이념 : 전 세계 모든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것
도전정신
창조정신
주인정신
인류봉사
인간존중
future(미래)창조
대표적인 제품紹介
해외진출배경(국내시장)
해외 유명화장품 메이커의 국내시장 진출

WTO가입에 따른 국내 유통시장 개방

government 의 거래실명화 의지에 따른 유통시장의 변화가능성
해외진출배경
文化(문화)와 패션의 수준 및 관심이 매우 높은 까다로운 유럽시장에서의 성공은 국가적 명성을 획득하기에 충분.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 산업 등 文化(문화),예술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에서 …(생략(略)) 선두화장품에 관해서는 거의 세계적 표준시장의 기준을 확보하고 있음.세계적인 화장품 회사들이 최고의 수준으로 치열히 경쟁하는 시장프랑스에서 일류기업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
태평양의 실패 事例 및 원인(原因) analysis
Soon
1988년
MADE IN KOREA 제품(원산지효능)
실패
조직文化(문화)차이
현지화
노력의 부족
실패

실패요인
① 산업 속성 에 대한 이해부족 ② 시장조사 analysis의 불충분 ③ 文化(문화)에 대한 이해부족 적극적인 현지화 노력의 부족
롤리타렘피카
디자이너 브랜드 향수 출시를 통한
특정 세분 시장에서의 성공을 노림
(日本 의 시세이도 事例)
화장품시장
향수시장
태평양 프랑스 시장 SWOT
S
풍부한 자금력
경영자의 태도
O
성공시 브랜드
이미지제고
W
브랜드인지도가 낮다
T
진출시장에
많은 상품
성공戰略analysis
product
Price
현대적 여성성 강조
독창성 (향, 용기)
단일 유형에 집중
디자이너의 이미지 표현

고가 戰略
고급화 戰略
place
Promotion
고급 상점, 백화점 위주
대중화되는 것 막음
선진국 시장 → 후진국 시장
제한적 광고
독창적 PR 활동
샘플링이나 간접적
성공戰略analysis

-철저한 현지경영인 체제
-조직文化(문화) 수용


-세계시장 경쟁력 갖춘 상품개발
- 제품의 差別화
인사戰略
마케팅戰略
성 과
-시장 점유율(SECODIP)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 해외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설명


아모레퍼시픽,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태평양,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다.

서식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spitaljob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spital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