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 > 자기소개서

본문 바로가기


자기소개서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6:16

본문




Download :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hwp




이러한 구매 선도자들의 구매욕구가 충족되면서 시장 확산이 가능했으며 이러한 시장 확산은 구매자의 구전效果(효과)가 가장 크게 작용. 그러므로 반찬전문점 시장에 진입한 온라인(online) 사업체…(省略) 오프라인 사업장들은 자사 제품의 뿌리 내리기에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이에 따른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수립하여 고객의 심상에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노력을 지속화하고 있다.
현재의 시장상황으로 볼 때 우리나라의 반찬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무한하다. 그러나 政府의 프랜차이즈 업체의 지원정책으로 개인점포의 양적·질적인 증가는 체인점포의 증가를 따라갈 수 없는 환경이 될 전망. 국내 체인사업의 반찬전문점은 업종 주기로 볼 때 도입기의 후기단계로 소수의 반찬전문점 업체들이 구매 선도자를 겨냥하여 반찬 종류를 시장에 출시하는 단계로 구매 선도자는 직장인 여성이나 독신남녀가 주 고객층이었다. 따라서 이러한 조건을 보완한 체인사업은 위생적이며 산뜻한 시설을 갖춘 운영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 동안 백화점 등 일부 대형매장을 제외한 반찬가게들은 대부분 무허가 업체이거나 비위생적인 곳이 많았다.
하지만, 개인 점포는 아직도 영세성을 면하지 못하고 있다.
1. 업태의 개요
2. 업태의 일반 現況
3. 창업 절차
4. 인허가 사항 및 관련 제도
5. 상권 및 입지 분석
6. 사업계획 수립 및 사업성 분석
7. 광고 및 판촉 계획
8. 개업 준비 절차
9. 창업시 유의사항 및 사업전략(strategy) 포인트
10. 기타 참고 사항


일을 가진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살림시간을 아껴주는 사업이 각광받고 있다.






Download :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hwp( 40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외식산업]반찬전문점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
순서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에 대한 글입니다.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에 대한 글입니다. 밑반찬을 판매하는 반찬전문점은 그런 점에서 전망이 밝다고 볼 수 있다.[외식산업]반찬전문점 , 반찬전문점 창업가이드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국내 물류체계의 낙후성과 유통과定義(정의) 선진화를 이룩하는 것이 시급, 소규모 개인 점포인 경우에는 틈새시장을 이용하고 사업전략(strategy)만 잘 수립한다면 성공률이 높다. 운영형태는 개인점포와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반찬전문점이 체인화된 것은 ’97년부터이다.

자기소개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spitaljob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spital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