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 업로드대기

본문 바로가기



업로드대기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2:00

본문




Download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hwp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것이다.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재무건전성 및 브랜드 가치의 향상 등 고객만족을 위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것이다.


Download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hwp( 5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회사소개(케이티엔지)

□ 마케팅 팀프로젝트
○ 目標(목표)회사 : 주식회사케이티엔지
○ 선정이유 : 여러 가지 시장상황(금연, 가격인상)등에 대한 케이티엔지의 대응戰略을 연구해보자는 의도

□ 회사소개
○ 일반현재상황

설 립
1989. 04. 01
C E O
곽영균 대표이사 사장
임직원수
4,564명
매 출
54,568 (억원)
총 자 산
40,134 (억원)
순 이 익
4,597 (억원)
주 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00
경영目標(목표)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구축
국내 담배시장 리더위상 제고
홍삼사업 성장강화
미래 성장엔진 확보
기업지향의 기업문화 정착
사업영역
담배, 홍삼 및 홍삼 제품의 제조와 판매
식음료품,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와 판매
담배사업과 관련한 재료품의 제조와 판매
위 각호와 연관된 연구사업, 무역업, 유통업 및 부동산업, 잎단배 경작지도
위 목적 사업 달성을 위하여 투자, 출연, 융자, 지원 등 부대 사업
정부가 지정 또는 위탁하는 시험, 검사, 검증에 관한 업무


(kt&g ci)
□ CI
○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 기업비전

■ 기업가치와 구성원 가치의 극대화를 통해 글로벌 우량기업으로 도약
■ KT&G는 “기업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글로벌 우량기업을 지향한다.
■ KT&G는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구성원의 창의성을 극대화하고 혁신지향적 기업경영이 정착할 수 있는 기업문화의 창달을 부단히 추구해 갈 것이다. 자율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경영원칙을 확립하고 미래 지향적 경영의 정도(正道)를 구현해가는 기업이 되겠다.

○ KT&G 윤라경영 비전
KT&G는 언제나 고객을 지향하는 글로벌 우량기업으로 계속 발전하기 위하여 모든 구성원들이 바르게 생각하고, 판단하고, 행동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해관계자와 공동이익을 추구한다.

○ 신규사명
■ 표현형태 : KT&G
■ 한글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 영문명 : KT&G CORPORATION
■ 선정이유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의견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다. 이를 위해 KT&G는 세계화 시대에 부응하는 인재의 양성과 함께 인간 중심의 경영철학을 구현해 갈 것이다.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KT&G는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역동성을 토대로 세계적인 우량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G 케이티엔지 마케팅분석
다.
■ 구성원의 가치는 능력 발휘를 위한 구성원 개개인의 노력과 함께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의 변혁을 요구한다.
■ 함께하는 기업 :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고객, 주주, 구성원에 대한 최대의 보람과 가치를 창조할 뿐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사회적 규범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공익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

○ 개발컨셉

■ 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기업(THE KOREAN LEADER)
■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입을 꾀하는 경영戰略을 반영
■ 민영화로 새로 태어나는 회사의 새로운 미래 및 비젼을 표현
■ 문화 기업으…(생략) 로서의 기업 포지션 구축(생활과 문화)
□ 기업이념
○ 경영이념


■ 바른 기업 : “바른 기업”으로서의 KT&G는 기본에 충실한 기업이 될 것이다.

□ 케이티엔지 연혁
■ 1899. 07 국내성 내장원 삼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1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2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3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4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5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_hwp_06_.gif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깨어있는 기업 : “깨어있는 기업”으로서의 KT&G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와 혁신”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

업로드대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spitaljob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spital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